2014년 3월 6일 목요일

안상홍님 ♥ 하나님의교회 국외수상 ☞ 감사장 ☆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작년 국외수상내역과 예정된 수상


2014년이 시작되고 벌써 두 달이나 지났네요.
정말 시간이 빠르죠.
작년에도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국내외에서 일일히
세기 어려울 정도로 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교회가 수상을 했다고? 하고 궁금해하시는 분도 계실 거에요^^
보통 교회들이 국내외에서 수상하는 일은 전무하다고 할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수상 많이 하는 교회로 유명하지요.
아마 그런 부문으로 기네스에 도전해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에 따라
선한 행실로 이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고 있기에 많은 수상을 하고 있습니다.
하나니의교회/안증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몇 개만 가져와서 보여드려요~ 




 
출처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와티비



그리고 들려오는 소식에 의하면 얼마 전 미국 덴버 하나님의교회가 주지사로부터 수상을 했고
미국 대통령상을 수상할 가능성도 높다고 하네요.
정말 완전 수상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가 확실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