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패스티브닷컴
성령시대에 사는, 당신은 누구의 이름으로 기도하십니까? 하나님의교회는 성령 하나님이신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어떻게 사람의 이름으로 기도할 수 있느냐고 당신은 질문할지도 모릅니다. 오직 성자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한다고 주장하시겠죠. 과연 1900년 전, 성자시대에도 당신의 주장을 많은 사람들이 당연하게 여겼을까요? 미안하지만 그런 주장을 하는 순간 당신은 이단으로 몰릴 겁니다.
성자시대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은 누구의 이름으로 기도했을까요?
내가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하기를 여호와여 주께 구하오니 내 영혼을 건지소서 하였도다 (시편 116:4)
이 말씀에 따라 하나님을 믿는 많은 사람들은 성부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했습니다. 당시 성경은 구약성경뿐이었습니다. 따라서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하라는 말씀밖에 없었습니다. 그런데 유독 초대교회 성도들은 여호와가 아닌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사도들이 잘못한 것일까요.
왜 사도들은 여호와가 아닌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했을까요? 그 이유는 성자시대 구원자는 여호와가 아니라 예수님이셨기 때문입니다. 즉 당시는, 성부 여호와의 이름으로 구원받는 성부시대가 아니라, 성자 예수님의 이름으로 구원받는 성자시대라는 의미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도 당신의 이름으로 기도하라고 하셨습니다.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예수) 이름으로 아무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요한복음 16:24)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를 믿는 자는 나의 하는 일을 저도 할 것이요 또한 이보다 큰 것도 하리니 이는 내가 아버지께로 감이니라 너희가 내 이름(예수)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시행하리니 이는 아버지로 하여금 아들을 인하여 영광을 얻으시게 하려 함이라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시행하리라 (요한복음 14:12~14)
예수님께서는 자신이 하늘로 돌아가거든 당신의 이름으로 기도하라고 하셨습니다. 이때부터 여호와의 이름으로는 기도의 응답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성자시대 여호와를 믿는 사람들은 성자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사도들을 사람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이상한 단체라며 핍박했습니다.
지금은 성령시대입니다. 아직도 당신은 성자시대 구원자인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십니까?
성경 증거대로 이 시대 구원자인 성령 안상홍님께서 오셨는데도 말입니다. 성자시대에 성자의 이름으로 기도해 구원을 받았던 것처럼, 성령시대인 오늘날에는 성령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령으로 오신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출처 : 패스티브닷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