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4일 수요일

# 성도들의 인내가 있는 하나님의교회 @ 어머니하나님 ♥



 

계 14/12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있나니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계시록의 성도들은 어떤 성도들일까?
1절부터 보면 구원받을 성도들을 나타내고 있다.

임의대로 구원 받는게 아니라 구원에 합당한 조건이 있다는 것인데
그것이 바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인내와
예수 (여기서 예수는 재림예수님을 가리킨다) 믿음을 지키는 인내라는 것.

인내가 없이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킬수도,
재림 예수님에 대한 믿음을 지킬수도 없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인내를 가진 성도들은 어디에 있을까?


 

결론부터 말하자면 바로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이다.

일요일 예배나 크리스마스는 하나님의 계명이 아니다.
그래서 그것들을 지키는 데에는 특별히 인내가 필요하지 않다.
보편적으로 널리 기정사실처럼 되어버린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데에는
큰 어려움이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킨다.
그래서 인내가 많이 필요하다.
사람의 계명에 익숙한 세상의 시선을 감당할 어려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일에 맞서는 어려움.
등등.. 수많은 어려움을 이겨내는 인내를 가져야
하나님의 계명을 지킬 수 있기 때문이다.

이렇듯 인내를 가진 곳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이다.

예수 믿음을 지키기위한 인내 역시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에 있다.

2천년전 초림하신 예수님을 믿는 데에는 또 그다지 인내가 필요하지 않다.
누구나 예수님께서 구원자로 이 땅에 오셨음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그 예수님께서 두번째 오셔서 구원의 사역을 펼치실 약속을 하셨다.
이미 재림하셔서 약속을 지키셨는데도
아직 많은 사람들은 오직 예수를 외치고 있다.
이런 상황속에서 예언을 믿으며 재림예수님이신 안상홍 하나님을 믿는 믿음을 지키려니
여간 인내가 필요한 것이 아닐터.
재림 그리스도이신 안상홍님을 믿는 인내를 가진 성도들이 모인곳이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인것이다.

결론적으로,
하나님의 계명 (안식일 유월절 및 3차 7개절기) 을 지키는 인내와
재림 예수님이신 안상홍님에 대한 믿음을 지키는 인내를
동시에 가진 성도들이 모인 곳이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라는 것이다.

성경의 증거를 받은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에서
하나님의계명을 지키며, 재림예수님이신 안상홍님에 대한 확고한 믿음을 가져
구원에 필요한 인내를 통해 하나님의 약속하신 영원한 천국에 많은 이들이 함께 갈수 있기를 바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