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7일 토요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 도와드릴까요???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 도와드릴께요~








^^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초겨울인데요 ㅎ
비오고 엄청추워진다는 기상예보에 벌써부터 겁이나네요.
월동준비는 잘 하고 계세요?
월동준비하시면서 하늘본향 가는 준비도 빠뜨리지말고 하세요~


한 자동차 정비사가 여행 도중 차량 고장으로 진땀을 빼고 있었데요.
그 정비사는 자동차에 대해서는 모르는게 없다고 자부했지만 통 고칠수가 없었던거죠.
 
그때 어떤 노신사가 다가와 말했어요.
"도와드릴까요?
정비사는 무뚝뚝하게 대답했어요.
"나는 자동차 정비사요"
그런데 도통 고장난 곳을 찾을 수가 없는거에요
노신사가 다시 한번 물었어요.
"도와드릴까요"
정비사는 마지못해 노신사에게 차를 맡겼어요.
그런데 아무것도 못할것 같던 노신사가
차의 일부를 손보자마자 시동이 걸리는 거에요
정비사는 깜짝 놀랬어요.
알고보니 노신사는 정비사의 차를 만든 헨리포드였어요.

 


나를 가장 잘 아는 분은 누구실까요?
바로 하나님이세요 ^^
이땅에 두번째 하나님의교회에 오신 안상홍님께서 저희에게
구원의 손길을 내밀고 계세요
하나님의교회에 오신 안상홍님께서 말씀하시죠

"천국갈수 있도록 도와드릴까요?"
"난 목사요, 난 누구보다 성경을 많이 알고 있습니다."

안상홍하나님께서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말씀하고 계세요

"천국갈수 있는 유월절로 영생얻는 방법을 알려드릴까요"
"난 성경을 10번이나 읽었어요. 유월절로 뭘 할수 있단 말인가요"

어머니하나님을 알려주시 안상홍님께서 말씀하십니다.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을 깨달으셔야 생명수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은 절대 있을수 없습니다. 오직 예수님만이 우리의 구원자이십니다."

자동차를 가장 잘아는 사람이 자동차를 만든 헨리포드였던것처럼
우리가 구원받을수 있는 방법을 가장 잘 아시는 분은
우리 하나님이십니다. 두번째 이땅에 오셔서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시고
어머니하나님을 알려주신 안상홍님께서 내밀어주시는 구원의 손길을
절대 뿌리치지 마세요~

하나님의교회오신 안상홍님께서 말씀하고 계십니다.

"도와드릴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