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한다??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가 날로 교세가 확장이 되어가고 있는 반면에 기성교회들은 날로 신도수가 줄고 퇴보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로 기성교회들은 하나님의교회를 시기하여 이단시 하며 자기들의 기득권을 유지하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성교회의 이런한 현상은 이미 예언이 되어 있습니다. 성경대로 행하지 않고 사람의 생각으로 경영하는 교회는 무너질것이요, 하나님의교회처럼 하나님께로 났으면 절대로 무너지지 않습니다(행5:38~39).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고 세상으로 구원자이심을 담대히 전합니다. 이러한 하나님의교회와 안상홍님의 거룩한 이름을 훼손하려고 반대자들이 주장하는 것이 있습니다. 이들은 "모든 교회가 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있다. 그런데 왜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지 않는 것은 잘못된 것이라"라고 주장합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주장이 왜 잘못되었는지, 성경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일 하나님의교회에 다니는 성도들이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것이 잘못되었다면 2천 년 전 초대 하나님의교회에 다니던 사도들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한 것도 잘못된 것입니다.
2천 년전 당시 모든 유대인들은 오랫동안 여호와 하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였습니다(시116:4). 유대교 안에도 여러교파가 있었고 세상 각지에 수많은 유대교 신자들이 있었지만 그들 모두는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하였습니다. 그런데 유독 초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여호와가 아닌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였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하나님의교회에 다니던 사도들이 잘못한 것인가요? 아닙니다.
초대 하나님의교회를 다니던 사도들은 왜 여호와가 아닌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였을까요? 그 이유는 예수님께서 구원자로 오셨기 때문입니다 즉, 성부시대에서 성자시대로 바뀐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이름으로 기도하라고 하셨습니다.
요16:24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이때부터는 더 이상 여호와의 이름으로는 기도의 응답을 받을 수 없습니다. 당시는 성자시대였으므로 오직 예수님의 이름으로만 기도의 응답을 받을 수 있던던 것입니다. 그래서 초대 하나님의교회에 다니던 사도들은 여호와의 이름이 아니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였던 것입니다.
이 시대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의교회를 친히 세우신 재림 예수님이신 안상홍님께서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오셨습니다. 다시 말해 성자시대에서 성령시대로 바뀐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러한 성경의 가르침을 따라 성령시대 구원자 즉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성경의 말씀으로 성령시대는 예수님의 이름이 아니라 하나님의교회를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함을 확실히 알아봤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비방하고 훼방하기에 급급한 반대자들의 주장은 모두가 비성경적이요, 거짓주장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하나님의교회에는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 계십니다.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생명수를 받으십시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