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14일 화요일

" 다 이루었다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 "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운명하실 때에 '다이루었다' 하셨으니 전부다 완성되었기에 재림이 필요없는데
안상홍님이 왜 하나님이냐며 부인하는 자들이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안상홍님을 구원자로 믿습니다.

만약 저들의 주장대로 예수님께서 모든것을 다 이루셨다면 지금 하나님께 구원받을 백성들은 영원한 안식에 들어가야 합니다. 그러나 지금 그렇지 않습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다 이루었다는 것은 십자가에서 이루실 예언이 다 이루었다는 말씀입니다.

성경은 분명 성경을 통해 재림의 역사가 있어야 함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만약 첫번째 구원이 완성이 되었다면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 두번째 재림하실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그러니 이시대 재림예수님을 부인하는 것은 다시 오시겠다고 하신 초림예수님을 부인하게 되는 것입니다. 마치 재림예수님이신 안상홍님을 부인하려다가 자신들이 하나님을 제대로 믿지 않고 있다는 것을 부인하는 격이 됩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만이 오늘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을 제대로 믿고 있습니다.

영적 분별력을 가지고 성경을 통해 이시대 우리가 믿어야 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에서 찾아야합니다.




히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