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갑오년 새해 행보
팔달구 화서동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이웃돕기 쌀 기증
팔달구 화서동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이웃돕기 쌀 기증
안상홍님 성탄기념 이웃사랑 나누는 수원팔달 하나님의교회
지난 9일, 수원시 팔달구 화서동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목사 김재완)는 화서1동 주민센터를 방문, 갑오년 새해를 맞이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쌀 20포(10kg), 라면 20박스를 기증했다.
이날 수원시 팔달구 화서동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김재완목사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화서동 하나님의교회가 작은 정성을 모아 준비했다. 또한 주민센터에서 하나님의교회에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줘서 고맙다. 앞으로도 화서동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주위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하며 쌀과 라면을 전달했다.
원증연 화서1동장은 “어려운 시기에 소외된 이웃을 위해 화서동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에서 관심 가져주셔서 고맙다. 그분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전달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화서동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에서 기탁된 쌀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주민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한편 화서1동은 작년 연말연시부터 관내 유관기관과 독지가들의 이웃사랑 위문품(장학금, 쌀, 라면 등)이 꾸준히 접수되고 있다.
뉴스퀵 팔달구 화서동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이웃돕기 쌀 기증
http://www.newsquick.net/news/articleView.html?idxno=40523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