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4일 수요일

어머니하나님, 내 영혼의 영원한 안식과 위로. ※ 하나님의교회 ®

♩♬ 아득한 바다 저 멀리 산 설고 물길 설어도

나는 찾아가리 외로운 길 삼만리
바람아 구름아 엄마 소식 전해 다오
엄마가 계신 곳 예가 거긴가
아아~~ 외로운 길
가도 가도 끝없는 길 삼만리 ♩♬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어머니하나님, 힐링

기억나세요?
어린시절 tv만화로 기억에 남는 엄마찾아 삼만리 가사예요
옛 생각이 문득나네요
어린 시절에도 정말 마르코가 대단하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어요
어린나이에 엄마를 찾기 위해 먼길을 어떻게 겁없이 다닐 수 있지...
나는 저렇게 할 수 있을까??


지금도 저 자신에 대한 그런 의문은 들지만, 그 만큼 엄마 없는 삶이 얼마나 힘들고 괴로우면 엄마 찾아 삼만리를
다녔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우리는 정말 감사하게도 우리가 아니라 어머니께서 우리 찾아 와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어머니하나님, 힐링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 4:26)


우리 영혼에게도 어머니가 존재한다. 어머니와 우리와의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는 하늘에서부터 시작되었다.
어쩌다 그 품을 떠나 곤고한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처지가 되었지만, 우리는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로부터 세상 어디에서도 받을 수 없는 따뜻한 사랑을 받은 존재들이었다(이사야 50:1, 이사야 49:15).
그런 우리들에게, 진실한 사랑을 찾아보기 힘든 이 세상은 고달플 수 밖에 없다.
온갖 물질의 풍요로움을 누리고 살면서도 채워지지 않는 공허함과 괴로움을 하소연하는 목소리들이 높아져가는 이유다.


어미가 자식을 위로함같이 내가 너희를 위로할 것인즉 너희가 예루살렘에서 위로를 받으리니 (이사야 66:13)


요즘 힐링 열풍이 빠르게 번지고 있다.
힘든 세상살이에 지친 내 영혼에게 편안한 안식과 위로를 주려는 노력의 일환이다.
그러나 안타까운 것은 힐링의 효과가 일시적인 위로는 될지언정 영원히 지속되지 못하다는 점이다.
진정한 힐링은 내 마음의 안식처이자, 내 마음의 고향이자, 나를 지으신 하늘 어머니의 사랑으로 채워질 수 있다.
세상에 힐링 열풍이 부는 것도 어쩌면 우리 영혼이 하늘에서 받은 하늘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을 갈구하는 표현일지도 모른다.


자,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께서 당신을 찾아 먼 길을 달려오셨다.
부디 동화 속 주인공처럼 어머니를 찾아 당신의 영혼을 위로하고, 하늘에서부터 시작된 '엄마 찾아 삼만 리'의 여정에 '행복'이라는 마침표를 찍길 바란다.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어머니하나님, 힐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