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대 영원한 생명을 주시려고 성령과 신부께서 친히 육신으로 오셨습니다.(계 22:17)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대로 아버지 하나님뿐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을 믿습니다.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가장 중요시 하는것은 생명(生命)이며 생명(生命)을 허락하신 어머니 하나님입니다.
물(水)= 생명(生命)=어머니하나님
전 세계적으로 물(水) 부족현상은 날로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과거엔 상상할 수 없었던 생수(물(水))판매가 이제는 당연시되었습니다.
아프리카는 물물(水)이 마르고 논밭이 사막으로 변하여 버려지는 마을이 늘어가는 추세라고 합니다.
동아프리카 일부 지역은 5년간 비가 내리지 않는 곳도 있다고 합니다.
이로인해 곡물 수확량이 줄어 기아도 급증하고 영양부족으로 5세 미만의 어린이 4명 중 1명은 목숨을 잃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물(水)= 생명(生命) 그 자체라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루의 시작부터 마칠 때까지 우리의 삶에 있어 물(水)의 필요성은 절대적입니다.
사람은 물(水) 없이는 살 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이런 물(水) 부족 문제가 비단 육적인 문제만은 아닙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영혼의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서도 생명수(生命水), 즉 진리말씀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알려 주셨습니다.
암 8:11~12 주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보라 날이 이를지라 내가 기근을 땅에 보내리니 양식이 없어 주림이 아니며
물이 없어 갈함이 아니요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이라
사람이 이 바다에서 저 바다까지, 북에서 동까지 비틀거리며 여호와의 말씀을 구하려고 달려 왕래하되 얻지 못하리니
우리의 영혼은 하나님의 진리말씀 없이는 끝없는 갈증에 시달릴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영적 가뭄으로 신음하는 인류를 위해 엘로힘하나님께서 친히 오셔서 생명수를 허락해주신 것입니다.
요 4:13~14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이 물을 먹는 자마다 다시 목마르려니와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계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님께서 생명수를 넉넉히 내려주심으로
오늘날 우리는 생명수를 마음껏 마시며 영적 풍요와 참행복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참으로 감사하고 또 감사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세계 곳곳에서는 영적 가뭄에 시달리며 죽음의 고통에 신음하는 영혼들이 무수히 많습니다.
그들은 오늘도 영혼의 갈함을 적셔줄 생명수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영혼을 시원케 하는 하나님의 생명수를 날마다 값없이 허락 받았습니다.
또한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는 생명수를 영적 가뭄에 시달리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열심히 나눠주고 있습니다.
슥 14:8 그날에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 것이라 여름에도 겨울에도 그러하리라”
마지막시대 생명수의 발원지는 하나님의교회를 이끄시는 예루살렘이신 어머니 하나님입니다.
어머니 하나님이 허락하시는 생명수의 말씀으로 영혼의 소성함을 입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