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9일 월요일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 육체대로 알지 않노라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증인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 ® ▶ 육체대로 알지 않노라




 

 
하나님의교회는 육체로 임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습니다.성경이 이를 수 차례 증거하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께서 육체로 임하셨다는 사실로 인해 걸리고 넘어지고 있습니다.하나님의교회는 이를 매우 안타깝게 여깁니다.
사사로운 죄인의 생각과 관점으로 인해 구원의 크나큰 축복을 모두 놓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의 예언을 통해 육신적인 면을 보아서는 결코 그리스도를 올바로 영접할 수 없고, 오히려 걸려 넘어질 것이라고 알려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오시기 약 700년 전, 이사야 선지자는 그리스도가 제대로 자라지 못한 줄기 같이 흠모할 만한 아름다운 것이 전혀 없는 모습으로 오실 것이라고 분명하게 예언했습니다.


사 53장 2절
그는 주 앞에서 자라나기를 연한 순 같고 마른 땅에서 나온 줄기 같아서 고운 모양도 없고 풍채도 없은즉 우리의 보기에 흠모할 만한 아름다운 것이 없도다


이러한 예언에도 불구하고 유대인들은 육신적인 면을 통해 그리스도를 알아보려 했으니 그로 인해 넘어질 수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사 8장 13~15절
만군의 여호와 그를 너희가 거룩하다 하고 그로 너희의 두려워하며 놀랄 자를 삼으라 그가 거룩한 피할 곳이 되시리라
그러나 이스라엘의 두 집에는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이 되실 것이며 예루살렘 거민에게는 함정, 올무가 되시리니 많은 사람들이 그로 인하여 거칠 것이며 넘어질 것이며 부러질 것이며 걸릴 것이며 잡힐 것이니라


하나님께서 사람들에게 거치는 돌과 걸리는 반석, 함정과 올무가 되시고 또 사람들이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넘어지고 부러지는 이유는 하나님께서 우리와 똑같은 육체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시기 때문입니다(사 9장 6절).성경의 예언이 아니라 육신적인 면을 바라보는 사람들에게는 구원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기초석이요 보배로운 산 돌이신 그리스도께서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이 되어버리고 마는 것입니다.오늘날 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님을 영접지 못하는 이유가 여기 있는 것입니다.


벧전 2장 4~8절
사람에게는 버린 바가 되었으나 하나님께는 택하심을 입은 보배로운 산 돌이신 예수에게 나아와 너희도 산 돌 같이 신령한 집으로 세워지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기쁘게 받으실 신령한 제사를 드릴 거룩한 제사장이 될지니라 경에 기록하였으되 보라 내가 택한 보배롭고 요긴한 모퉁이 돌을 시온에 두노니 저를 믿는 자는 부끄러움을 당치 아니하리라 하였으니 그러므로 믿는 너희에게는 보배이나 믿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건축자들의 버린 그 돌이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고 또한 부딪히는 돌과 거치는 반석이 되었다 하니라 저희가 말씀을 순종치 아니하므로 넘어지나니 이는 저희를 이렇게 정하신 것이라



성경의 예언과 예수님께서 전하시는 천국 복음에는 귀 기울이지 않고, 그리스도의 육신적인 면을 들어 예수님을 배척한 유대인들은 “그 피를 우리와 우리 자손에게 돌릴지어다”라고 자청한대로 A.D. 70년, 로마 군대에 의해 철저하게 멸망당했습니다(마 27장 25절, 눅 21장 20~23절). 2차 대전 때는 독일 나치에 의해 유대인 600만 명이 비참하게 학살당하기도 했습니다.


우리가 이런 어리석음을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는 성경의 예언을 보고 그리스도를 깨달아야 합니다. 그리스도를 알려주고 증거하는 것은 성경의 예언이지, 그리스도의 생활, 환경, 육적 가족, 출신지 등 육신적인 면이 아니기 때문입니다.그래서 예수님께서는 당신으로 인해 실족하지 않는 사람이 복이 있다고 말씀하셨고, 육체로 오신 하나님 곧 예수님을 만민에게 증거했던 사도들은 그리스도를 육체대로 알지 않노라고 선언했습니다.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도 이와 같은 믿음입니다.


마 11장 6절
누구든지 나를 인하여 실족하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하시니라


고후 5장 16절
그러므로 우리가 이제부터는 아무 사람도 육체대로 알지 아니하노라 비록 우리가 그리스도도 육체대로 알았으나 이제부터는 이같이 알지 아니하노라


이 시대, 안상홍 하나님께서는 성경의 예언을 따라 마귀에게 빼앗긴 생명의 진리를 되찾아주시기 위해 친히 육체를 입으시고 이 땅에 다시 오셨습니다(단 7장 22절, 눅 18장 8절, 히 9장 28절).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예언따라 오신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습니다.우리와 같은 육신의 모습으로 오신 안상홍 하나님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육신적인 면이 아니라 오직 성경의 예언을 통해 믿는 것입니다.


성경 66권의 예언을 상고해보시면, 새 언약의 진리를 회복하셔서 만민을 구원하고 계시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이심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하나님의교회는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사랑합니다.그리고 베풀어 주신 그 구원의 은혜에 감사를 드리는 바입니다.



육체로 임하신 안상홍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