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0일 화요일

안상홍님 세워주신 ♥ 하나님의교회 ♡ / 파주 하나님의교회 헌당예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파주시 당하동 운정신도시에 단독 성전 ‘파주 하나님의 교회’를 설립했다. 교회는 지난 18일 저녁 700여 명의 목회자와 성도들이 함께한 가운데 헌당기념예배를 갖고 이웃에도 새 성전 설립을 알렸다.

새 성전은 2천937㎡의 대지 위에 지상 1층의 대성전 건물과 지상 3층의 교육관, 부속 건물까지 세 개 동으로 이뤄져 있다. 또 교육관 건물은 시청각실과 교육관, 접견실, 그리고 식당 등 성도들을 위한 편의시설이 잘 마련돼 있다.

헌당기념예배를 집전한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40년간 광야에서 만나를 내려주시고, 보리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로 오천 명을 먹이시며, 온 우주를 창조하신 이가 하나님이신데 사람들이 하나님의 위대함을 모르고 있다”고 안타까워했다.

이어 “하나님을 자랑하고 하나님께서 인류의 행복과 구원을 위해 세워주신 새 언약 진리를 자랑하면 곤고한 사람들이 듣고 기뻐하며 하나님께로 나아오게 된다(시편 34편)”고 강조하며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거룩한 영광을 만민에게 전하여 세상 모든 사람을 구원의 길로 인도하는 사명을 다해 달라”고 권고했다.

한편,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해 국내에 새로 설립한 단독 성전만 30여 개에 이른다. 하나님의교회측에 따르면 경기도 김포시와 고양시 일산동구, 그리고 서울시 양천구에도 단독 성전 설립을 마치고 헌당기념예배를 준비 중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