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5일 일요일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 구름타고 오신 우리의 하나님. 안상홍님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증인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 구름타고 오신 우리의 하나님




 


하나님의교회는 구름타고 오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을 구원자로 믿고 전합니다.많은 이들이 재림 예수님을 기다리고 있지만 기독교인들이 흔히 가지고 있는 오류 중 하나가 공관복음에서 말하고 있는 ‘구름 타고 오시리라’는 데 있습니다. 기성교단은 구름 타고 오시는 재림 예수님의 등장이 곧 심판이라는 공식을 세워두고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이미 오신 안상홍님을 영접지 아니한 채 아직도 재림 예수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와 기성교단이 바라보는 재림예수님은 그 모습과 목적 등 다른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성경도 재림 예수님의 등장이 이들의 생각과 다르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구속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누가복음 21:27~28)


재림 예수님께서 오시는 이 장면 어디에도 심판이라는 말씀은 언급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히려 구원이 가까웠으니 구원받을 준비를 하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내용을 마태복음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저가 큰 나팔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마태복음 24:30~31)


마태복음에서는 재림 예수님께서 구름을 타고 오신 후 천사들을 통해 택한 하나님의 백성을 모으신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그렇다면 왜 하나님의교회의 재림 예수님과 기성교단의 재림 예수님은 이리도 다를까요? 아무리 재림 예수님을 영접하고 곧바로 천국에 가고 싶다고 해도 성경에서 말하고 있는 재림 예수님의 등장을 올바로 이해해야 구원받는 무리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속히 그 원한을 풀어 주시리라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누가복음 18:8)


재림 예수님께서 오실 때 세상에는 올바른 믿음을 가진 자들을 찾아볼 수 없을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이런 가운데 재림 예수님의 등장이 바로 심판으로 이어진다면 과연 누가 구원을 받을 수 있을까요?그러니 예수님께서는 당신께서 다시 오시는 이유가 심판이 아닌 구원받을 백성들을 모으기 위해서라고 하셨던 것입니다.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을 위해 오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을 믿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한 가지 또 다른 의문점이 듭니다. 재림 예수님께서 타고 오리라 하신 ‘구름’은 어떤 구름일까요?상층운에 속하는 권적운(양털 모양의 작은 덩어리 구름)인가, 아니면 하층운에 속하는 난층운(먹구름)인가요? 지금 만약 재림 예수님을 기다리며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면 당신은 큰 착각 속에 빠져 있는 것입니다.재림 예수님께서 타고 오리라 하신 구름은 하늘에 떠다니는 구름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2천 년 전에 오신 초림 예수님의 예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초림 예수님께서 등장하시기 약 600년 전 구약의 선지자 다니엘은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심을 이렇게 예언했습니다.


내가 또 밤 이상 중에 보았는데 인자 같은 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에게 나아와 그 앞에 인도되매 그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주고 모든 백성과 나라들과 각 방언하는 자로 그를 섬기게 하였으니 그 권세는 영원한 권세라 옮기지 아니할 것이요 그 나라는 폐하지 아니할 것이니라 (다니엘 7:13~14)


다니엘은 예수님께서 하늘 구름을 타고 오셔서 세상의 모든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는다고 예언했습니다.이 예언이 과연 예수님과 부합하는지를 확인돼야 예수님께서 타고 오신 그 구름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예언 가운데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은 인자는 과연 누구인지 신약성경을 통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마태복음 28:18)

내 것은 다 아버지의 것이요 아버지의 것은 내 것이온데 내가 저희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았나이다 (요한복음 17:10)

내 아버지께서 나라를 내게 맡기신 것같이 나도 너희에게 맡겨 (누가복음 22:29)


다니엘의 예언 가운데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으신 분은 다름 아닌 예수님이십니다.그러니 하늘 구름을 타고 등장한 인자는 분명 예수님을 뜻합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과연 하늘 구름을 타고 오셨을까요? 아닙니다. 예수님께서는 마리아의 몸을 통해 이 땅에 아기로 태어나셨습니다.구름을 타고 오신다고 약속한 인자가 하늘 구름이 아닌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것입니다.이는 재림 예수님의 등장도 이와 같은 이치입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증거하는 재림 예수님의 등장은 구름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다시 말해 구름이 뜻하는 사람의 모습 즉, 육체를 입고 이 땅에 태어난다는 의미입니다. 초림 예수님처럼 말입니다.그러니 누가복음의 ‘구름 타고 오시리라’ 한 재림 예수님은 분명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신다는 것입니다. 이 예언따라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신 재림 예수님은 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님이십니다.


과연 하나님의 그 위대하신 사랑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요?안상홍 하나님께서는 다시 오셨습니다. 초림 때 겪으신 고통을 뒤로하시고 다시금 이 땅에 오셨습니다. 사라져버린 구원의 진리를 다시 알려주시고 인류에게 믿음을 심어주어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두 번째 사람의 모습으로 말입니다(히브리서 9:28).


수많은 기독교인들이 예수님의 재림을 기다리며 하늘을 바라보며 구름만 쳐다보고 있는 사이,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께서는 벌써 한 아기, 한 사람으로 이 땅에 오셔서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시고 우리에게 구원을 베풀어주셨습니다.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 믿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