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8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 ☆ 안상홍님 ☞ 멜기세덱의 실체를 아시나요??


 



멜기세덱의 실체로 오신 안상홍님


성경66권에는 수많은 하나님의 비밀들이 담겨져 있습니다.
그 비밀들을 하나하나 풀어 나갈때에 하나님께서 이루어가시는 구속의 섭리를 깨달을수 있습니다.그 가운데 가장 큰 비밀은 그리스도입니다.
하나님의 비밀인 그리스도를  깨달아야지만 구원의 은혜가운데 거할수 있고 지혜와 지식의 모든 보화를 발견할수 있습니다.
성경 가운데 멜기세덱을 통하여 재림그리스도에 대해 알아봅시다.


 우리는 예수님께서 멜기세덱이라는 사실을 쉽게 알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사도 바울은
 멜기세덱에 관하여 설명하기가 어렵다고 하셨습니다. 우리는 그 이유를 아래 성경절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히7:1~4 이 멜기세덱은 … 아비도 없고 어머도 없고 족보도 없고 시작한 날도 없고 생명의 끝도 없어 하나님 아들과 방불하여 항상 제사장으로 있느니라.


 영적으로 성장하고 하나님을 올바르게 깨달아 이해하려면 멜기세덱에 대해서 많은것을 배워야 하겠습니다.
그러나 초대교회 성도들로서는 멜기세덱에 대해 말해주어도 이해하기 힘든 부분이 있기에 해석해주기가 곤란했던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는 멜기세덱에 관한 온전한 지식과 깨달음을 가질수 있는 예언의 시기가 다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멜기세덱이 어떤 인물인지 살펴봅시다.


창 14:18 떡과포도주로 아브라함에게 복을 빌어줌


여기서 우리는 한가지 주목해야 할점은 멜기세덱은 당시의 제사관습과 관례에 대한 부분입니다.
당시 제사장들은 누군가에게 복을 빌어주거나 죄사함을 주거나 언약을 세울때 반드시 짐승을 잡고 그 희생의 피를 제물로 삼아 하나님께 제사를 드렸습니다.
그런데 멜기세덱은 당시의 관습과는 달리 떡과 포도주로 제물을 삼아 사용하여 복을 빌어주는 이례적인 방법을 택했습니다.

우리가 성경을 말할때 구약은 그림자요 신약은 실체라 합니다.
구약의 멜기세덱이 그림자라면 신약에 멜기세덱의 실체가 존재해야 합니다.
과연 멜기세덱의 실체가 누구인지??


마26:26 예수께서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목을 빌어주심


육적 멜기세덱은 떡과 포도주로 아브라함에게 육적 축복을 빌어주었고
멜기세덱은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빌어주셨습니다.

다시말하여 예수님은 여적 대제사장의 입장으로 오셨으나 당시 제사장들이 짐승의 희생의 제물로 제사직분을 수행한데 반해 떡과 포도주를 제물로 사용했습니다.
유월절의 떡을 당신의 살과 피로 언약하시며 죄사함과 영생을 약속하셨습니다.
따라서 구약의 멜기세덱이 떡과 포도주로 아브라함에게 복을 빌어주심처럼
신약의 예수님께서 멜기세덱의 실체로 오시어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실체를 빌어주신분입니다.
과연 예수님께서 멜기세덱을 표상하신지??


히5:8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는 대제사장이신 예수님


초림 예수님은 멜기세덱으로 분명히 오셨습니다.
그러나 멜기세덱의 예언을 완전히 성취하셨다고 하기에는 몇가지 해석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히7:1 멜기세덱은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고 족보도 없고 시작한날도 없고
생명의 끝도  없어 항상 제사장으로 있느니라


1)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다 … 성경에는 믿음을 가진 자를 아비 어미로 인정하고 있습니다(마12:50). 따라서 이 말씀은 믿지 않는 불신자의 가정에서 탄생하실 것을 뜻합니다. 그러나 초림 예수님은 요셉, 마리아 모두가 믿음을 가진 가정을 통해서 탄생하셨습니다.


2) 족보도 없다 … 성경에서 족보는 이스라엘의 12 지파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족보가 없다는 말씀은 이방인 가운데 태어나셔야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유다 지파에 속한 족보를 가지고 계셨습니다(마1:1)


 이런 점들이 그 당시 멜기세덱을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들이었습니다 그래서 히브리서 7장에 기록된 멜기세덱의 조건을 갖추기 위해서는 재림이 필연적입니다. 성경은 예수님께서 두 번째 오신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히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그리고 재림 예수님은 아래의 멜기세덱에 관한 예언을 따라 오셔야 합니다.

 

1) 아비도 어미도 없다고 했으므로 불신자의 가정에서 태어나야 합니다.


2) 족보도 없다는 예언에 따라 이방인으로 오셔야 합니다.

3) 멜기세덱의 반차를 따라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주셔야 합니다.

4) 생명의 시작도 끝도 없다고 했으므로 반드시 하나님이십니다.

 이러한 예언을 다라 이 마지막 시대에 유월절로 영생의 축복을 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과연 성경은 안상홍님을 그렇게 증거하고 있는지??


사25:6~9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그 날이 오기 전에 우리는 멜기세덱의 예언을 성취시키시는 재림 예수님을 영접해야 합니다. 그 분은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우리에게 영생의 축복을 빌어 주실 것입니다. 바로 그 분이 우리의 구원자이십니다.

 성경은 유월절로 영셍주신 안상홍님을 누구라고 증거하고 있습니까?
그분(유월절로 영생주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하 나 님 이시라 하셨습니다.
안상홍님을 성경은 누구라고 증거하고 있습니까?
바로 하나님이라 하십니다.
멜기세덱의 예언따라 성경의 에언대로 오신 안상홍님을 올바르게 영접하시어 구원에 이르시길 바랍니다.


 
어느 누구도 인봉된 성경말씀을 해석하지 못했지만 안상홍님께서 인봉된 성경을 개봉해주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성경에 인봉된 3차 7개 절기를 개봉해주신 안상홍님을 믿고 있습니다.  

하늘의 잃어버린 자를 찾아 영원히 살 수 있는 생명의 진리를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은 사랑의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서 모든 인류가 살 수 있는 법을 알려주신 안상홍님을 믿고 그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믿고 안상홍님을 전하고 있습니다.
안상홍님에 대하여 의문점을 가지는 경향도 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의 복음을 다시 회복해 주실 분이 재림 리스도이심을 증거한 내용이 성경에 있으며,
이 예언에 따라 안상홍님께서는 이 시대 생명의 진리들을 회복해 주셨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