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7일 수요일

하나님의교회 !! 안상홍님 ☞ 하나님께 특별한 날은??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의 안식일
 
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 특별한 날은??


 



새언약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는 특별한 교회입니다.

왜일까요? 이는 창조주 하나님께서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를 특별하게 여기셨기 때문입니다.

사실 하나님의교회 그 자체가 특별한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특별하게 여기시는 안식일을 지키기에 특별한 교회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을 너무 사랑하기에

하나님께서 소중히 여기시는 안식일을 기억하여 지킬 수밖에 없답니다^^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께 특별한 날은 안식일



 


사람들이 1년 365일을 다 기억하고 사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특별한 날 곧 기념일만큼은 꼭 기억합니다.나에게는 평범한 일요일이 어떤 이에게는 특별한 기념일이 될 수도 있고, 나에게는 특별한 7월 22일이 어떤 이에게는 무엇을 먹었고 무엇을 입었는지 무슨 일이 있었는지도 기억 나지 않는, 무의미한 날일 수도 있습니다.


자신에게 있어 특별한 날, 사람들은 대개 그날을 손꼽아 기다렸다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특별하게 보냅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도 특별하게 여기시는 날이 있다는 것을 아십니까? 그날을 당신의 사랑하는 자녀들과 함께 보내길 원하십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안식일’입니다.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엿새 동안은 힘써 네 모든 일을 행할 것이나 제 칠 일은 너의 하나님 여호와의 안식일인즉 너나 네 아들이나 네 딸이나 네 남종이나 네 여종이나 네 육축이나 네 문 안에 유하는 객이라도 아무 일도 하지 말라 이는 엿새 동안에 나 여호와가 하늘과 땅과 바다와 그 가운데 모든 것을 만들고 제 칠 일에 쉬었음이라 그러므로 나 여호와가 안식일을 복되게 하여 그날을 거룩하게 하였느니라 (출애굽기 20:8~11)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안식일은 하나님께서 소중하게 여기시는 기념일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고 전하는 것입니다.그렇다면 사람들은 가벼이 여기지만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안식일은 어떤 의미가 담겨 있을까요?


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니라 하나님의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 날이 이를 때에 마치니 그 지으시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니라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창세기 2:1~3)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 줄 너희로 알게 함이라 (출애굽기 31:13)


하나님의교회만 지키는 안식일은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을 기념하는 날입니다.다시 말해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창조주가 오직 하나님이심을 인정하고 시인하는 날입니다.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는 안식일을 알려주신 성령과 신부를 창조주 하나님으로 믿습니다.이처럼 하나님께 이날이 매우 소중했기 때문에 안식일을 가리켜 ‘표징’이라고 하였고 ‘복을 주사 거룩하게 하셨다’고 하신 것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자녀들과 함께 기념하길 원하시는 안식일은 언제일까요?창세기 2장을 보면 알 수 있듯, 하나님께서는 첫째 날부터 여섯째 날까지 천지를 창조하시고 일곱째 날 안식하셨습니다. 일곱째 날이 안식일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이 날을 지킵니다.오늘날의 요일제도를 봤을 때 일곱째 날은 토요일입니다. 토요일이 안식일인 것입니다.하나님의교회가 항상 토요일 안식일을 지키는 이유를 아시겠습니까?안식일 토요일이야말로 하나님께서 특별하게 여기시며 당신의 자녀들과 함께 하기를 원하시는 날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랑하는 사람이 소중히 여기는 날을 특별하게 여깁니다.기억하고 함께 지키길 원합니다.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께서 사랑하는 자녀들입니다.그리고 하나님께서 함께 하기를 원하는 하나님의 자녀들입니다. 새언약 안식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나님과 함께 하시지 않으시렵니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