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19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 @ 안상홍님 ※ 인류는 하늘에서 범죄한 영혼들이다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증인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º◈º 인류는 하늘에서 범죄한 영혼들이다





하나님의교회는 우리들이 이 땅에서의 삶을 마치고 장차 돌아갈 영원한 천국을 전합니다.만약 이땅에서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다면 우리의 영혼은 결국 하늘에서 지은 죄의 대가로 영원한 사망인 지옥 형벌에 들어가게 됩니다.하나님의교회는 누구라도 구원에 이르길 원하시는 하나님의 뜻을 전합니다.하나님의교회가 간절히 유월절을 전하고 지키는 이유를 설명 드리겠습니다.


성경은 하늘 천국을 우리 영혼의 고향이라고 증거합니다.그런데 하늘의 천사들이 왜 이 땅에 와서 육체를 입고 고난과 역경 속에 살아가는 것일까요?그 이유를 하나님께서는 두로 왕에 대한 말씀에서 설명하여 주셨습니다.


너는 기름 부음을 받은 덮는 그룹임이여 내가 너를 세우매 네가 하나님의 성산에 있어서 화광석 사이에 왕래하였었도다 네가 지음을 받던 날로부터 네 모든 길에 완전하더니 마침내 불의가 드러났도다 네 무역이 풍성하므로 네 가운데 강포가 가득하여 네가 범죄하였도다 너 덮는 그룹아 그러므로 내가 너를 더럽게 여겨 하나님의 산에서 쫓아내었고 화광석 사이에서 멸하였도다 네가 아름다우므로 마음이 교만하였으며 네가 영화로우므로 네 지혜를 더럽혔음이여 내가 너를 땅에 던져 열왕 앞에 두어 그들의 구경거리가 되게 하였도다 (에스겔 28:14~17)


천사였던 두로 왕이 이 땅에 쫓겨 온 이유는 하늘에서 범죄하였기 때문입니다.두로 왕에 대한 말씀은 이 땅에 살고 있는 모든 인생들이 두로 왕과 마찬가지로 하늘에서 범죄하고 쫓겨난 천사들이라는 것을 알려줍니다.이러한 사실을 예수님께서는 양 일백 마리 비유로 설명하셨습니다.


예수께서 저희에게 이 비유로 이르시되 너희 중에 어느 사람이 양 일백 마리가 있는데 그 중에 하나를 잃으면 아흔아홉 마리를 들에 두고 그 잃은 것을 찾도록 찾아다니지 아니하느냐 또 찾은즉 즐거워 어깨에 메고 집에 와서 그 벗과 이웃을 불러 모으고 말하되 나와 함께 즐기자 나의 잃은 양을 찾았노라 하리라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와 같이 죄인 하나가 회개하면 하늘에서는 회개할 것 없는 의인 아흔아홉을 인하여 기뻐하는 것보다 더하리라 (누가복음 15:3~7)


잃어버린 한 마리 양이 본래 아흔 아홉 마리 양과 함께 있었듯이, 이 땅에 온 죄인 하나도 하늘의 의인 아흔 아홉과 함께 있었습니다. 죄인이 하늘의 의인들과 함께 있지 못하게 된 이유는 바로 죄 때문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이 땅에 의인은 하나도 없다고 하였고 예수님은 죄인을 찾아 오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하나님의교회는 죄인된 우리들이 어떻게 하늘로 다시 돌아가는지,또 그 방법은 무엇인지 전하는 바입니다.


너희는 가서 내가 긍휼을 원하고 제사를 원치 아니하노라 하신 뜻이 무엇인지 배우라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9:13)


이 땅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모두 하늘에서 죄를 짓고 쫓겨난 하늘의 죄인들입니다.하늘의 죄로 쫓겨났기 때문에 육체를 입고 이 땅에 사는 동안 아무리 의롭게 산다 할지라도 하늘의 죄가 씻어질 수 없습니다.


너는 하늘을 우러러보라 네 위의 높은 궁창을 바라보라 네가 범죄한들 하나님께 무슨 영향이 있겠으며 네 죄악이 관영한들 하나님께 무슨 관계가 있겠으며 네가 의로운들 하나님께 무엇을 드리겠으며 그가 네 손에서 무엇을 받으시겠느냐 네 악은 너와 같은 사람이나 해할 따름이요 네 의는 인생이나 유익하게 할 뿐이니라 (욥기 35:5~8)


하늘에서 범한 죄가 씻어지지 않고서는 천국에 다시 돌아갈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 땅에서의 삶이 마쳐진다면 결국 하늘에서 지은 죄의 대가로 영원한 사망인 지옥 형벌에 들어가게 됩니다.  이러한 우리들을 불쌍히 여기셔서 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님께서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셨습니다.


그렇다면 하늘에서 얼마나 중한 죄를 범하였으며 하늘의 죄를 사함 받는 길은 무엇일까요? 이는 오늘날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것입니다.우리가 누구며 우리의 죄가 무엇인지를 아는 것이 성경이 말하는 구원을 이해하는 첫걸음입니다.성경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는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이 있는 새언약 유월절을 전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