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하나님의교회 º★º 사랑하면 보이는 안상홍님
육체로 임하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을 사랑합니다.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을 사랑하기에 우릴 위해 육체로 임하신 그 거룩하신 모습에 감사를 드리며 더더욱 사랑합니다.그러나 하나님을 말로만 사랑하는 수 많은 사람들은 자기자신의 생각속의 하나님만을 사랑하고 있습니다.그리하여 실제로 우리의 구원을 위해 친히 이땅에 오신 하나님을 알아보지 못하고 하나님의교회가 믿는 구원자를 배척하고 비방하는 처지에까지 놓이게 된 것입니다.
"사랑하면 알게 되고, 알면 보이나니, 그때 보이는 것은 전과 같지 않으리라."
조선후기 문장가였던 유한준(1732~1811) 선생이 남긴 글입니다.이 글은 유홍준 교수가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라는 책에 인용하면서 세인들의 마음에 명언으로 새겨졌습니다.
사랑하면 알게 됩니다.가령 꽃을 사랑하면 꽃에 대해 알게 되고, 사람을 사랑하면 그 사람에 대해 알게 되듯, 하나님을 사랑하면 하나님에 대해 알게 됩니다.그런데 기성교인들은 정작 알아야 할 것은 제대로 알지 못하면서 입으로만 하나님을 사랑한다 말하고, 성경은 문자 그대로 ‘보는 것’에만 치중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성경을 열 번, 백 번 통독하며 외운다 할지라도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제대로 알지 못하면 성경을 본다고 할 수 없습니다.그리고 하나님을 사랑한다고도 말할 수 없습니다.이는 성경 66권이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인애를 원하고 제사를 원치 아니하며 번제보다 하나님을 아는 것을 원하노라 (호세아 6:6)
하나님을 제대로 알아야 성경의 예언을 볼 수 있으며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하나님을 믿을 수 있습니다.이것이 유한준 선생의 글처럼 사랑하는 토대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하나님을 사랑한다면 성경에서 증거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 특히 우리가 살고 있는 성령시대의 구원자가 누군지 말입니다.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 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요한계시록 3:12)
이제 기억하십시오 !!하나님을 사랑하면 알게 되고, 알면 믿게 되나니, 그때 믿는 것은 전과 같지 않을 것입니다.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 달리 보일 것이며 당신이 그토록 찾던 하나님이셨음을 시인하게 될 것입니다.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참하나님을 찾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안상홍님을 사랑하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