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안상홍 증인회
하나님의교회 ☞ 천국으로 가는 정도(正道)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정도의 길만을 고집합니다.'正道'란 '올바른 길'이란 뜻입니다. 사람들은 세상을 살아가면서 시시때때로 '길'을 선택하게 됩니다.선택한 길이 정도인지 아닌지에 따라 원하는 목적지에 도달하는 여부도 달라집니다.
가령, 서울에 살고 있는 사람이 부산에 간다고 할 때, 어떤 길을 가야 하겠는가? 그 사람에게 있어 정도는 경부 고속도로입니다.만약 정반대의 길인 경인 고속도로를 달려간다면 어떻게 될까요? 부산이라는 목적지에 도달할 수 없음은 뻔한 일입니다.
마찬가지로 천국으로 가는 정도도 반드시 있습니다.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정도만을 알려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합니다.이는 천국을 목적 삼은 우리들에게 올바른 길은 오직 하나님만이 제시해주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제시해주신 길만이 정도임을 믿는 바입니다.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가 믿고 따르는 정도의 길은 과연 무엇일까요?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19~18)
내(예수님)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누가복음 22:15)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누가복음 4:16)
인자는 안식일의 주인이니라 (누가복음 6:5)
하나님께서 제시해주신 '유월절'과 '안식일'은 천국으로 가기 위한 정도입니다.하나님의교회는 하여 안식일과 유월절을 모두 지킵니다.천국이라는 목적지를 향해 가고 싶은 사람은 반드시 하나님께서 제시해 주신 '유월절', '안식일'이라는 길을 선택해야만 합니다.오직 천국을 목적삼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안식일과 유월절을 기쁜 마음으로 지킵니다.그리고 그 길로 가고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어떤 길을 가고 있습니까? 천국이 목적지라면 하나님의교회가 지키고 전하는 유월절, 안식일이 유일한 정도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키시어 영원한 천국의 축복을 받는 자녀가 되시길 바랍니다.
새언약을 지켜 정도의 길 걸어가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