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6일 월요일

@ 안상홍님 ☆ 참은 무엇이고, 거짓은 무엇인가 ★ 하나님의교회 ®




참은 무엇일까요?
거짓은 무엇일까요?
신앙생활을 하는데 참과 거짓을 분별하는 것은 너무나도 중요합니다.
신앙인에게 참과 거짓을 분별하는 것은 자신의 구원과 직결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기준으로 참은 하나님의 계명(법)인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뿐입니다.


 
행5:38-39
“.. 이 사람들을 상과 말고 버려두라 이 사상과 이 소행이 사람에게로서 났으면 무너질 것이요 만일 하나님께로서 났으면 너희가 저희를 무너뜨릴 수 없겠고 도리어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가 될까 하노라”


지금 당신이 믿고 있는 신앙은 사람에게서 났는가? 하나님께로서 났는가?
한번쯤은 신중하게 생각해 볼 문제이다.
우리의 신앙이 하나님께로서 났을 때 구원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하나님에게서 난 구원의 약속이 있는 곳입니다.


요8:47
“하나님께 속한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나니 너희가 듣지 아니함은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하였음이로다”


하나님말씀(성경)을 던졌을 때 듣느냐 듣지 아니한가를 통해 하나님 자녀를 구분하십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가 하나님께 속한자로써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20:6
“나를 사랑하고 내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는 천대까지 은혜를 베푸느니라”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을 지키는 자가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 구원을 받을수 있습니다.


출20:8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계명으로 안식일을 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을 준수합니다.


하나님의법인 안식일은 언제일까요?


창2:1-3
“하나님의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날이 이를때에 마치니 그 지으시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날에 안식하시니라 하나님이 일곱째날을 복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일을 마치시고 이 날에 안식하였음이더라”


안식일은 일곱째날입니다.
일곱째날 안식일을 복주시고 거룩하게 하여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 안식일을 지켜 영생의 축복을 받으십시오.



일곱째날 안식일은 오늘날 요일제도상 어떤 요일일까요?

 
막16:2-9
“안식 후 첫날 매우 일찍이 해 돋은때에 그 무덤으로 가며...예수께서 안식 후 첫날 이른 아침에 살아나신 후...”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날은 일요일입니다.
일요일을 안식 후 첫날이라 하였습니다.
‘안식후첫날’을 영한성경을 통해서보면 “on the first day og the week" or "on Sunday"로 기록되어있습니다.
곧 일요일은 안식일이 될 수 없습니다.
가라지 비유를 통해 볼 때 하나님 말씀이 아닌 것을 퍼트리는 곳은 사단의 단체라 하였습니다(마13:28)

사람에게서 난 일요일예배를 권면하거나 지키는 자들은 결국 사단의 가르침을 전하고 행하는 자들로써 결코 구원받을 수 없습니다. 오직 하나님에게서 난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만이 구원이 있을 뿐입니다.


단7:25
“그가 장차 말로 지극히 높으신 자를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괴롭게 할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며...”


예수님께서도 안식일을 지키셨습니다.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 를 세우신 예수님)
사도들도 안식일을 지켰습니다.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를 다닌 사도들)
그런데 사단에 의해 하나님의 법인 안식일이 변경될 것을 예언하셨습니다.
하나님을 대적하는 단체 곧 사단이 하나님의 때와 법을 변경시킬 것을 예언하신 것입니다.
그 예언에 따라 하나님의 법인 안식일을 일요일예배로 변경시켰습니다.
일요일예배는 AD.321년 콘스탄틴황제와 로마 카톨릭의 연합으로 만든 날입니다.

그럼 왜 하필 태양신숭배일인 일요일예배로 바꾼 이유가 뭘까요?
로마황제는 태양신숭배자의 제사장역할도 역임하였습니다. 태양신제사장은 태양신을 전파하는데 힘씀니다.
“폰티펙스 막시무스”는 “태양신대사제직” 로마 황제의 다른 명칭입니다.
기독교를 공인화해주는 것 같았지만 실제로는 태양신을 숭배하도록 태양신경배일인 일요일예배로 태양신 탄생일인 크리스마스를 교회안에 들였던 것입니다.


마7:21-23
“나더러 주여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자(행동으로 옮기고 지킨자) 곧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성도들만이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불법을 행하는자 (바알, 태양신을 숭배한자들) 즉 일요일예배를 지키는자에게 “내게서 떠나가라”곧 구원이 없다 하셨습니다.


겔8:16
“그가 또 나를 데리고 여호와의 전안뜰에 들어가시기로 보니 여호와의 전문 앞 현관과 제단사이에서 약 이십오인이 여호와의 전을 등지고 낯을 동으로 향하여 동방 태양에 경배하더라”


하나님을 믿는다 하는 곳에서 하나님이 아닌 사람에게서 난 일요일, 크리스마스를 지키는 자들이 등장할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태양신에게 예배드리는 날인 일요일에 예배를 보며 태양신의 탄생일인 크리스마스를 지키면서 그들은 가증하게도 하나님을 믿는다 합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그들에게 말합니다
사람의 것을 지키고 거짓을 행하고 다른신을 섬기며
하나님의 것을 버리고 하나님의 것을 경멸하는 너희를 ...

 
겔8:18
"나도 분노로 갚아 아껴 보지 아니하고 긍휼을 베풀지도 아니하리니 그들이 큰 소리로 내 귀에 부르짖을찌라도 내가 듣지 아니하리라"


하나님에게서 난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로 오세요
하나님의교회(안증회)로 오셔서 안식일을 지켜
하나님께서 약속해주신 영생의 축복과 거룩함을 입어 천국에 입성하는 자녀가 되시기를.....

댓글 없음:

댓글 쓰기